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게시글 작성자 프로필 이미지

까부는 벨트

3년 전

폭스바겐 티구안

icon_button_undefined

폭스바겐 계기판 경고등 Av. consumptiom이라고 뜨면서 물병? 같은 모양의 경고등이 주황색으로 떴는데 뭐가 문젠가요?

차량/문의 정보 자세히 보기
up_icon
icon_button_undefined
댓글1
icon_button_undefined
icon_button_undefined
등록

이 글과 비슷한 문의들

벤츠 CLA클래스(2세대)
와이퍼/방향지시등 스위치 문제

우회전 방향 지시등을 키면 와이퍼가 움직입니다. 그리고 계기판에 와이퍼 작동 이상 메세지가 뜨네요.

르노(삼성) 뉴 SM5
에어컨바람 및 계기판경고등

정비소란 정비소는 다 다니고 르노정식 대리점가도 결국못잡았는데 어느 인터넷카페글에서 제증상과 똑같은글을봐 여쭈어봅니다 저두 에어컨틀고 주행하다보면 에어컨바람이 안나옵니다. 참고로 찬바람이 안나오는게아니라 바람자체가안나옴 바람조절버튼 눌려도 먹통이고 공조장치 자체가먹통됨 그럴때 계기판을보면 영상처럼 계기판이 어두워지고 D표시도 사라지고 abs경고등이랑 파킹프레이크 경고등이 떴다가 일정시간지남 계기판 살아나면서 에어컨바람이 다시나오고 이렇게반복합니다.시동이 꺼지거나 그런적은없음 이카페에서퍼온 영상에선 주행중 녹화하셨구 전 대부분 정차했을때 이 영상과 똑같은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분도 엄청나게검색하시다 원인이 센서어셈블리-인카 부품이고장나면 이런증상이 나온다하셨구 교체하니 문제가사라졌다 하던데 인카센서때문에 공조장치와 계기판경고등이 문제가될수도있나요?

폭스바겐 골프(5세대)
운전석 안개등과 번호판 등 두개중 하나가 나갔습니다.

골프 5세대 래빗차량입니다. 계기판에 전등경고등이 켜졌다 꺼졌다 합니다. 처음 운행할때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5분이상 운행 후 전등경고등이 켜지고, 처음에는 문제 없던 전조등 중 안개등 하나가 꺼집니다. 그리고 상향등쪽 공간에 있는 작은 램프가 점등합니다. 안개등이 나갈경우 스스로 다른등이 점등되기도 하나요? 교환또는 수리비가 궁금합니다.

icon_button_undefined
icon_button_undefined
doctor-cha-small_logo

차에 문제있어?
질문은 누가할래?
해결은 닥터차가 할게!

차 문제의 모든 것,
닥터차에게 물어보세요! 😉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나요?
support@autopediacar.com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