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블루
3년 전기아 모하비
09년식 모하비 4WD QV300차량입니다. 기온이 낮아지면서 차량 시동 지연 문제로 말썽입니다. 영하의 기온이 아닌, 약 10도 내외의 온도에서도 일발 시동이 안 걸리고, 차량 엔진을 수차례 껐다 켰다를 반복한 뒤, 시동을 걸어야 겨우 걸립니다. 이 문제로 작년에 예열플러그를 교체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같은 증상이 반복되네요. 스타트모터나 예열플러그를 제어하는 유닛쪽 문제일수도 있다고 정비업체에서 들었는데 정확하게 파악은 못 한채 예열플러그만 교체한 상태입니다. 두번째로는 시동이 걸리면서 머플러에서 흰 연기가 함께 뿜어져 나오면서 의도치 않게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끼치는 것 같아서 이것 역시 원인을 알고 싶고, 서울 중랑구 거주 중인데, 정비가 가능하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지식이 없어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글 올리며, 중고차이긴 하지만 애정을 가지고 오래도록 타고 싶은 차이기에 거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과 비슷한 문의들
증상 1. 가속페달을 밞을경우 머플러에서 땅땅땅 소리(간헐적) 2. 평소에 파킹에서 드라이브를 걸 경우 차가 덜덜덜덜 떨림 에어컨을 킬 경우 더 심함(매우 많이 떨어서 차가 꿀렁꿀렁 할정도임) 플러그쪽 이상이라고 들음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견적비용 및 중고차 보증보험으러 수리 가능한가요?
DB보험사 이구요 3/16일까지 보험 접수해야합니다 프런트케이스 누유, 워터펌프 누수 확인되어 외벨트 세트, 점화플러그 코일 교환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