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필러
3년 전르노(삼성) 뉴 SM3
6개월 전부터 운행시 40-60구간에서 가속시 아주 간헐적으로 뒤에서 당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 증상이 올라와 서비스 센터들어갔는데 점검내용이 뜨지않아 알수 없다하여 그냥 나왔는데 갈수록 심해지고 점검등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혹여 폐차해야하는 상황이 올지몰라 로어암도 교체 안하고 타고있습니다. 운행증상은 30-40키로부터 가속시 울컥거림이 심하고 80km이상 주행시는 거의 증상이 없습니다 급가속할때는 느낌이 없고 천천히 가속할때 울컥거림이 더 심해집니다. 스로틀 챔버문제일수 있다하여 약품세척했으나 증상에 차도는 없습니다. 남은것은 점화계통인것 같은데 교체비용이 얼마나 들지 이증상에 점화계통 문제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직접 가서 정비받아볼 의향도 있으니 답변 부탁드려요.
이 글과 비슷한 문의들
작년에 블루핸즈 가서, 산소센서등 전체적으로 수리 교환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엔진경고 등이 들어오는데 동네 센터가서 찍어보니 촉매 경고 등이고 합니다. 그래서 국토부 인증 재생으로 교환 문의 드립니다.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호일? 각종 정비 받으려교하는데 금액이 어느정도들까요? 정비좀받고싶은데 금액이어느정도들까요? 세보레ㅜ센터가는게좋을까여?
혹시 위에 고장코드가 무슨 고장코드일까요?? 얼마전 퍼지밸브 교환 후 뜬거라 일단 다시 뜨는지 볼려고 경고등만 지웠어요. 그리고는 다시 경고등이 뜨지는 않네요. 잠시 주차 후(공회전 상태)빨간색 느낌표 핸들 경고등이 뜨길래 시동을 off하고 다시 on하니 사라졌긴한데.. 점검받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