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필러
3년 전르노(삼성) 뉴 SM3
6개월 전부터 운행시 40-60구간에서 가속시 아주 간헐적으로 뒤에서 당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 증상이 올라와 서비스 센터들어갔는데 점검내용이 뜨지않아 알수 없다하여 그냥 나왔는데 갈수록 심해지고 점검등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혹여 폐차해야하는 상황이 올지몰라 로어암도 교체 안하고 타고있습니다. 운행증상은 30-40키로부터 가속시 울컥거림이 심하고 80km이상 주행시는 거의 증상이 없습니다 급가속할때는 느낌이 없고 천천히 가속할때 울컥거림이 더 심해집니다. 스로틀 챔버문제일수 있다하여 약품세척했으나 증상에 차도는 없습니다. 남은것은 점화계통인것 같은데 교체비용이 얼마나 들지 이증상에 점화계통 문제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직접 가서 정비받아볼 의향도 있으니 답변 부탁드려요.
이 글과 비슷한 문의들
서비스센터 점검에서 외부공기파이프 누유가 있다는 점검을 받았습니다. 교체, 수리 비용 문의드립니다.
냉각수 과열 떠서 일단 근처 센터에 입고했는데, 서모스탯교환해야한다고합니다. 스캐너상 오류 코드는 없다고 합니다. 견적 부탁드립니다.
며칠 전 저속에서 차가 계속 꿀렁꿀렁 거려서 집 근처 센터 갔더니 egr 관련 에러가 뜬다고 하더라구요. egr 교체 해야한다고 하는데, 수리 비용이 어느 정도 들면 적당한 걸까요? 그리고 최대한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