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게시글 작성자 프로필 이미지

똑똑한 ATV

2년 전

기아 올 뉴카니발

icon_button_undefined

귀뚜라미소리

엔진룸쪽에서 쉑쉑소리와 귀뚜라미 소리가나요 외부벨트 교체해야되나요 이때 워터퍼프?도같이 교환해야되나요?

차량/문의 정보 자세히 보기
up_icon
icon_button_undefined
댓글5
icon_button_undefined
icon_button_undefined
등록

이 글과 비슷한 문의들

BMW 그란투리스모(GT) 3시리즈
엔진오일 및 미션오일 교체

안산 수원쪽에 외제차 전문으로 오일류 잘 갈고 친절하신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닛산 로그
실내등 교체

제목과 같이 실내등 교체하려고 하는데 제가 직접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국내 시중에 파는 부품 사서 그냥 교환 하면 되는지 궁금해서요! 크기가 따로 있는걸까요?

현대 그랜저HG
자동 기계 세차 후 에어컨 바람 및 송풍 바람이 안나와요 ㅠㅠ

안녕하세요 4월 14일 저년 6시30분쯤 동네 주유소 자동세차장에서 자동세차를 했습니다. 참고로 여기 자동세체장은 하부 세차까지 하는 곳입니다. 자동세차후 세차장에서 나오려고 핸들을 꺽는데 어디선가 물이 출렁거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처음에는 세차장에서 세차하는 소리인가보다 하고 넘기고 가는데 가는동안 핸들을 틀때마다 물이 출렁거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집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내리려는데 조수석에 있는 와이프가 깜짝 놀라면서 왼쪽 신발 바닥이 젖었다고 했습니다. 조수석 매트를 들어보니 사진 표시부분이 젖어 있었습니다. 젖은 부분을 말려야 할 것 같아 차량 에어컨을 트니 물이 끓는 소리??? 물이 에어컨 안으로 들어간듯한 소리가 들렸습니다. 송풍기에서 바람이 나오도록 설정하고 에어컨을 강하게 틀었지만 바람소리만 나고 바람은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일단 어딘가 문제가 생겼고 물이 빠지도록 놔두자는 심정으로 차를 주차하고 다음날 다시 출근길에 에어컨을 켜봤는데 역시 되지 않고 물이 들어간 소리 약간의 가글???소리 같이 소리만 들리며 바람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늘까지도 에어컨 바람은 나오지 않고 있네요 내일까지는 시간이 없어 수리가 힘들 것 같고 목요일 오후 금요일 시간이 가능해서 수리를 하려고 합니다. 분명 세차할때 어딘가에서 누수(조수석 왼쪽)가 있었을것 같고, 에어컨이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무엇이 문제고 고치는데 얼마의 시간과 비용이 필요할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누수잡기가 힘들다는데 위와같은 경우도 누수잡기 힘들까요? 전문가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con_button_undefined
icon_button_undefined
doctor-cha-small_logo

차에 문제있어?
질문은 누가할래?
해결은 닥터차가 할게!

차 문제의 모든 것,
닥터차에게 물어보세요! 😉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나요?
support@autopediacar.com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