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자전거
2년 전쌍용 체어맨 W
뒤 로어암 교체
2009년 체어맨 cw600 입니다. 부품 수배 가능하고 수리 가능한 곳 추천 부탁합니다.
이 글과 비슷한 문의들
어제 공임나라에 엔진오일 갈러 갔다가 공임나라 사장이 타이어 부근을 가리키면서 로우암이 훼손돼서 안전상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빨리 수리하셔야 된다고 해서 수리를 맡겼습니다. 처음에 60만원 견적 부르더니 하이브리드 라서 부품 가격이 더 비싸니깐 70만원 가량 한다고 하더군요. 일단 안전상 위험하다 얘기를 하셔서 그 자리에서 운전석, 조수석쪽의 로우암, 활대링크, 스테빌라이저, 타이로드앤드 등을 갈았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부품단가나 공임비(기술료)가 비싸게 책정된 것 같아서 전문가님들께 한번 여쭤봅니다. 적당한 가격이 맞는지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냉각수 경고등이 떠서 센터 점검한결과 댐퍼불리쪽 하단주변 누수가 있다고합니다. 심각한정도는 아니라서 조금 더 타다가 다시 경고등 뜨면 다시 오라고 했는데 결국 한달이 좀 지나 경고등이 떴네요. 그리고 하부 로어암 뒤부싱 크랙이 확인됐다는데 이부분도 당장 교체는 안해도 된다고는 했는데 찌그덕 소리가 거슬려서요 로어암 교체비용과 냉각수 누수 수리견적 부탁드립니다.
뒷자리 소음이 간헐적으로 위 영상같이 발생하여 사설 정비소 방문했습니다. 정비소에서는 저압연료펌프 소리일 가능성이 80%라고 하더라구요. 뒷자석 연료탱크에서 소리가 나니까요. 하지만 육안상으로는 연료펌프가 멀쩡했다고 합니다. 정비소에 부품이 없어 서비스센터에서 부품 교체를 해야하는데, 서비스센터 측에서는 본인들이 직접 확인한 소음이 아니면 부품 교체에 따른 비용 리스크를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 점검 받으려면 최소 내년 3월이예요 ㅜㅜ 연료 펌프 교체시 비용이 100만원 정도 나올 것 같은데 연료펌프 소음이 맞을까요?